Logo

런던워킹투어

  • HOME >
  •  투어소개 >
  •  런던워킹투어


버킹엄궁전

버킹엄궁

영국 왕실의 공식 집무실인 세곳 (윈저성 & 에딘버러 홀리우드 궁전 포함) 가운데 하나이며 1993년 윈저성 화재 이후 복구기금 마련을 위해 일반인에 처음 공개 되었습니다. 11시 30분경에 이루어지는 근위병 교대식을 관람하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며 버킹엄궁의 내부 관람은 여왕이 사용하는 부분을 제외한 일부분만 일반인들에게(특정기간동안) 공개됩니다.

제임스정원

제임스공원

웨스트 민스터 지역과 버킹엄 궁 사이에 위치한 제임스 공원은 런던지역 8곳의 왕실 공원 가운데 하나이며 중심부에 호수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수를 가로지르는 Blue Bridge에서 촬영하는 주변 경관은 최고의 풍경을 자랑 합니다. 한쪽으로는 버킹엄 궁 전경을 화면에 담을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런던 아이와 국회의사당의 빅벤 시계탑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

영국이 자랑하는 의회 민주주의의 중심지로써 시대에 따라 개인 사저 및 왕궁의 용도로 사용되다 지금은 정치의 중심지인 국회의사당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1100여 개의 방이 있으며 남쪽은 상원 북쪽은 하원 의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국회의사당과 빅밴 시계탑은 뛰어난 고딕 양식의 건축미로도 유명하지만 일몰이후의 템즈 강 및 웨스트민스터 다리와 어우러진 야경 또한 빼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웨스터민스터사원

웨스트민스터 사원

11세기 전반 참회왕 에드워드 시기에 축조 되었고 노르망의 군주인(공작) 정복왕 윌리엄이 1066년에 잉글랜드 왕으로서의 처음 즉위식을 가진 장소입니다.
이후 천년의 세월동안 대략 40 여명의 영국 왕위 대관식이 거행된 곳으로 런던에서는 가장 오래된 된 교회입니다. 특히 2011년 진행된 윌리엄 왕세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왕실 결혼식 장소로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합니다.

런던아이

런던아이

서기 2000년을 기념하여 런던에 설치된 건축 기념물 가운데 하나로 영화 ‘판타스틱’ 에 등장하며 32곳의 런던 지역 카운실(구청)을 상징 하는 타원형 유리 캡슐로 유명합니다.
탑승시간은 대략 30분으로 쾌청한 날씨인 경우 런던 시가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일몰과 야경을 조망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트라팔라광장

트라팔가 광장

1840년 넬슨 제독의 트라팔가 해전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하여 기념탑을 세우며 조성된 곳입니다. 중앙 석상의 높이는 52m나 되며 주변에는 잉글랜드 상징인 사자 좌상 4개가 넬슨 제독을 호위 하듯이 놓여져 있습니다. 광장 뒤편에는 국립 미술관이 위치하고 있고 뮤지컬 연극 등 공연 활동이 왕성한 웨스트엔드의 차이나 타운이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타워브릿지

타워브릿지

1886년 빅토리아 시대 호레이스 존스 경의 책임하에 축조 되었고 다리 완성 이후 런던에 상징과 더불어 런던 남과 북을 연결하는 템즈강 교각중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영화 ‘셜록 홈즈’ 1편의 마지막 장면에 다리가 완성되어가는 모습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개폐교로 현재 까지도 큰 배들의 운항이 가능하며 과거에는 이를 감독 관리 하는 별도의 사무소를 근처에 운영하였습니다.

런던탑

런던탑

서기전 로마인들의 브리튼 섬 공략시 최초 정착지를 조성한 지역 이며 현재의 런던 지명의 기원이 되는 곳입니다. 정복왕 윌리엄이 축조 한 런던 탑은 템즈강을 통한 외부의 적에 대비한 군사목적의 요새와 왕실의 거주지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현재는 각종 무기류들과 영국 왕실의 왕관들을 포함한 보석류를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바울성전

성 바울 교회

영국과 유럽 안에서 손꼽히는 크고 아름다운 교회로 1981년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결혼식을 거행했던 장소로 유명합니다. 로마 바티칸국의 베드로 대성당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돔을 보유하고 있고 1666년 런던 대화재로 손상되었지만 1710년 재건 되었습니다.
템즈 강변의 밀러니엄 다리를 중심으로 테이트 모던 미술관과 마주보고 있어 신구의 조화가 빛나는 방문지역이 될 것 입니다.

대영박물관

대영박물관

연간 6 – 7백만명이 방문하는 런던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서 전세계에서 수집한 4백여만점의 유물을 연장 4km의 갤러리에 전시하고 있습니다. 정문은 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을 모방하여 이오니아식 기둥과 삼각형의 프리즈로 구성 되어있으며 주요 소장품으로는 나폴레옹의 이집트 원정에서 발견된 ‘로제타 스톤’과 ‘엘진스 마블’로 통칭되는 파르테논의 신전 조각들, 대헌장 사본 및 구벤베르크의 금속활자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소 인원 3명으로 진행되며 최대 인원은 10명으로 한정 합니다.
(방문지: 버킹엄 궁 & 제임스 공원, 국회의사당 & 웨스트민스터 사원, 런던 아이, 트라팔가 광장, 타워 브릿지 & 런던 탑, 대영 박물관 등)
투어시간
 08:30 ~ 18:00

투어요금
구분 국내예약금 현지 추가 지불액 영국 내 금액
  30파운드
※ 왕실 행사나 현지 사정에 따라 근위병 교대식 관람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포함내역 : 가이드 비용
불포함내역 : 개인 식사 비용, 교통 비용 & 입장료
※ 예약금 + 현지 추가 지불액이 전체 투어 비용입니다.

모임시간
오전 08시 30분 (시간 꼬~옥 지켜주세요!)
모임장소
모임장소사진
Leicester Square / Charing Cross역에서 가까운
내셔널갤러리(트라팔가 광장)에서 모입니다.